앱 소유권 이전 을 하고, 잘 운영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입금이 안되 [Payment Returned] 라는 메일이 왔다.
이유를 확인해보니 계약 - 유료앱 계좌정보가 이전 소유자 계좌로 되어있기 때문이었고
우리 회사 계좌정보로 교체를 했는데
주소정보가 잘못되었다며 저장이 안되는 것이었다.
네이버에서 영문주소 찾아서 제대로 입력했는데도 안되서 이상하다 싶어서
별다른 수정을 하지 않고 계속 저장 버튼을 눌렀더니 처리가 되었다..
찾아보니 어떤분도 그냥 한 5번정도 저장버튼 눌렀더니 정상처리가 되었다고 한다. (참나.. 이뭐병)
중간 입력과정을 따로 캡쳐하지 못했는데, 결과로 보여주면 다음과 같다.
계좌정보는 위에 보이는 '이름'(내가 지정하는 계좌별칭) 을 제외하고는 모두 영문으로 입력해야한다.
다른건 입력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는데, 예금주 주소가 좀 어려웠다.
한국 같은 경우는 주소 입력란이 두 줄 있으면
위에는 시군구 ~동 또는 ~로 ,
아래는 번지, 호수
이런식으로 입력하는데, 똑같이 했더니 너무 길다고 빠꾸시키질 않나.... 등등
암튼 저렇게 하시면 됩니다!.
새 계좌정보가 등록되었고 그럼 APPLE 에서 확인하는 작업을 거치기때문에
진행상태가 '대기중'으로 바뀐 것을 확인 할 수 있다.